마우저, TI ‘LMG1210 MOSFET·GaN FET 드라이버’ 공급
상태바
마우저, TI ‘LMG1210 MOSFET·GaN FET 드라이버’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도체 및 전자부품 글로벌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TI(Texas Instruments)의 LMG1210 200V 하프 브리지 MOSFET 및 GaN FET 드라이버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TI가 생산하는 업계 최고의 GaN(질화갈륨) 전력 포트폴리오 제품군에 속하는 LMG1210은 기존 실리콘 기반의 소자들보다 높은 효율, 전력 밀도 향상, 전체 시스템 크기 축소 등 장점을 갖췄으며, 속도가 필수인 전력 변환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최적화돼 생산된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TI의 LMG1210은 50MHz 하프 브리지 드라이버로, 최대 200V 증가 모드 GaN FET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최대 성능과 고효율 작동에 맞게 개발돼 10ns 초저전파 지연 시간을 제공해 기존 실리콘 하프 브리지 드라이버보다 빠르게 작동한다.

또한 1pF의 낮은 스위치 노드 정전용량과 함께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는 불감 시간 제어 기능도 갖춰 시스템 설계 시 불감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어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된다.

TI의 LMG1210은 하이 사이드-로우 사이드 지연 정합 시간 3.4ns, 최소 펄스 폭 4ns, 내부 LDO 장치를 갖춰 공급 전압에 관계 없이 5V 게이트 드라이브 전압을 제공한다. 이 드라이버는 또한 CMTI(공통 모드 과도응답 내성)가 업계 최고 수준인 300V/ns 이상으로 높은 시스템 잡음 내성을 실현한다.

한편 TI의 LMG1210 드라이버는 고속 DC/DC 변환기, 모터 제어, 클래스-D 오디오 증폭기, 클래스-E 무선 충전, RF 엔벨로프 추적, 기타 전력 변환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소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