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젯누리·ASD코리아, 클라우드·랜섬웨어 사업 협력
상태바
위젯누리·ASD코리아, 클라우드·랜섬웨어 사업 협력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8.2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D코리아 ‘클라우다이크’에 위젯누리 ‘랜섬디펜스’ 탑재…클라우다이크 사용 고객에 1년간 랜섬디펜스 무료 제공

[데이터넷] 위젯누리(대표 최승환)는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ASD코리아(대표 이선웅)와 MOU를 맺고 ASD코리아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클라우다이크’에 위젯누리의 랜섬웨어 차단 서비스를 탑재키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클라우다이크 고객은 위젯누리 랜섬웨어 차단 프로그램을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년간의 무료 프로모션 후 양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료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위젯누리의 ‘랜섬디펜스’는 고도화된 안티 랜섬웨어 기술을 통해 강력한 3단계 과정으로 랜섬웨어를 차단한다. 1단계 소프트웨어 인증 2단계 행위감시 3단계 폴더 보호 및 자동 백업으로 소프트웨어 인증 기술을 활용해 단계별 보안 기술이 적용된 랜섬웨어 통합 대응 보안 솔루션이다.

위젯누리의 독자적인 특허 기술인 소프트웨어 인증은 운영체제에서 소프트웨어가 실행될 때 자동으로 신뢰성을 검증해 중요자료에 접근을 허용 또는 차단한다. 알 수 없는 소프트웨어는 중요자료에 접근하기 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최승환 위젯누리 대표는 “ASD코리아와 함께 보안과 클라우드라는 관계를 잘 형성해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협력해 개발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양사가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웅 ASD코리아 대표는 “이번 위젯누리와의 협력으로 랜섬웨어를 걱정하시는 기업들이 사전, 사후 2중으로 안전장치를 마련할 수 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들과 연동해 클라우다이크의 성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