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삼성 노트북9 Always 3종 지마켓 ‘999 타임어택’ 프로모션
상태바
엔씨디지텍, 삼성 노트북9 Always 3종 지마켓 ‘999 타임어택’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공식 파트너 엔씨디지텍은 지마켓 ‘999 타임어택’을 통해 삼성전자 노트북9 Always 인기 모델 3종 특가 행사를 8월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 최대 20만원 할인 가능한 21% 쿠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일반 회원에게는 최대 19만원 할인 가능한 19% 쿠폰 할인 혜택이 주어져 삼성 노트북9 Always 3종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대학생 노트북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 노트북9 Always는 간편한 휴대성을 위한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과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75Wh의 대용량 배터리 및 빠른 속도의 기가 와이파이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현실감 넘치는 색 재현율을 표현하는 광 시야각의 리얼 뷰 디스플레이와 전작에 비해 출력이 향상된 썬더(Thunder) 앰프는 동영상 시청 및 음악 감상시 뛰어난 몰입감과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할인 행사와 더불어 15형 삼성 정품 노트북 가방을 받을 수 있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와 저장장치 업그레이드 특가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방문 수령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일부 지역에 당일 무료 퀵 배송 혜택도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모델당 99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 및 지마켓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