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제품 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제품 체험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 도움을 위한 본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에 따르면 ‘제품 체험 서비스’는 소비자가 제품 구매에 앞서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의 제품 종류가 다양하고, 천차만별인 금액을 고려해본다면 소비자들이 제품 선택에 있어 신중해질 수 밖에 없다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파악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현대인들의 건강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가 되었다. 매일 끝없는 야근과 쌓여만 가는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체력관리는 물론 체력 유지도 힘들기 때문이다. 제품 체험 서비스는 집에서 간편하게 정보 파악도 하고, 내 몸에 잘 맞는지 직접 체험도 해볼 수 있으니 바쁜 일상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

고려인삼공사의 제품 체험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고 있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은 건강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널리 알려져 식품이다. 차가버섯은 다양한 원산지 중 몸에 좋은 유효성분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만을 이용하였다. 후코이단 역시 국내에서 채취한 미역귀와 다시마에서 추출한 100% 후코이단 추출물이다.

이와 함께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의 제품 체험 서비스 신청자에게는 건강 상태에 따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책자를 함께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건강관리가 최우선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고 있지만, 쉽게 결정 내리지 못하는 현대인들이 생각보다 많다”며 “신청 한 번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집에서 바로 즐길 수 있으니 편안하게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