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동남지구 우미 린 에듀포레’ 성황리 분양…다양한 혜택 호평
상태바
‘청주 동남지구 우미 린 에듀포레’ 성황리 분양…다양한 혜택 호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건설이 청주 동남지구에 공급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가 다양한 분양 혜택을 기반으로 호평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분양시장에서는 계약자를 위한 차별화된 혜택이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규제로 인해 돈줄이 묶이며 경제적인 부담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내 집 마련이 용이하도록 다양한 분양 혜택을 제공하는 건설사들이 선전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측면에서 분양 초기부터 혜택을 강조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최고 2.5대1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새 아파트에 입주할 때 추가적인 고급 편의 사항들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거실과 안방에 공기청정시스템을 갖춘 시스템 에어컨 설치,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시공과 현관 중문 설치 등을 무상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쿡 탑과 바닥 폴리싱타일도 계약자 추가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단지 내 동간 거리도 주변 단지들 중 가장 긴 최고 96.8m에 달한다. 따라서 개방감은 물론 풍부한 일조량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세먼지에 대한 대책도 놓치지 않는 우미건설은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 앱으로 미세먼지 확인이 가능하다. 어린이 놀이터와 단지 출입구에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을 갖췄고 아파트에는 헤파필터가 적용된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을 설치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와 맞닿은 학세권 단지이면서 3040에게 인기가 많은 84㎡ 물량을 많이 가지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우미건설이 공급하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555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