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CPU 수냉 쿨러 ‘딥쿨 겜맥스 L360 V2 RGB’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CPU 수냉 쿨러 ‘딥쿨 겜맥스 L360 V2 RGB’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8.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GB LED 튜닝 효과·누수 방지 기술 적용…500개 한정 특가 판매도

[데이터넷] 브라보텍은 딥쿨 겜맥스(DEEPCOOL GAMMAXX) L360 V2 RGB 수냉 쿨러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14일부터 500개 한정 수량으로 온·오프라인 전체 판매처를 통해 정상가 11만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8만9000원에 진행되며,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딥쿨 겜맥스 L360 V2 RGB 모델은 탁월한 쿨링 성능을 기반으로 미려한 디자인에 더해진 RGB LED 튜닝 효과와 누수 방지 기술인 ‘안티 릭 테크(Anti-leak Tech)’가 적용돼 뛰어난 안정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도입된 ‘안티 릭 테크’ 누수 방지 기술은 라디에이터에 듀폰(DuPont)사의 압력 제거 백이 탑재돼 냉각수의 온도 증가와 함께 내부 압력이 대기압을 초과할 경우 압착돼 내부 용적을 늘리고, 압력을 해제하는 동작을 통해 누수의 위험을 원천 방지한다.

펌프와 팬에 탑재된 고휘도 RGB LED는 에이수스(ASUS) 아우라 싱크와 기가바이트(GIGABYTE), MSI, 애즈락(ASRock) 등 메인보드의 12V RGB 헤더에 직접 연결해 소프트웨어로 편리하게 제어·동기화가 가능하며, 미 지원 메인보드 사용 시에도 기본 제공되는 SATA RGB 컨트롤러를 통해 사용 가능한 뛰어난 튜닝 효과와 편의성을 제공한다.

초정밀 고밀도 0.2mm 워터 마이크로 채널로 구성된 100% 구리 재질 베이스, 하이드로(HYDRO) 베어링에 69.34CFM/2.42mmH2O의 높은 풍량/풍압으로 강력한 쿨링 성능을 갖춘 RF120 RGB PWM 팬 쿨러가 기본 탑재됐으며, 직사각형의 더욱 모던해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360mm 규격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의 뛰어난 냉각 성능을 기반으로 강력한 오버클럭과 고사양 게이밍 시스템 구축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불소화 에틸렌 프로필렌 소재로 제작돼 높은 내구성과 유연한 재질의 고급스러운 익스펜더 튜브는 촘촘한 3합 코팅과 스틸 재질의 마감으로 디자인 심미성을 극대화했으며, 최신 인텔 및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손쉬운 장착 방식으로 관리 편의성이 더해졌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딥쿨 갬맥스 L360 V2 RGB 모델은 탁월한 쿨링 성능과 RGB LED의 튜닝 요소에 누수 방지 기술력이 더해진 가성비 수냉 쿨러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