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커뮤니케이션, 웹툰 ‘왕의 공녀’ 일본 라인망가 연재
상태바
드림커뮤니케이션, 웹툰 ‘왕의 공녀’ 일본 라인망가 연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8.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도니스’·‘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도 연재 예정…한국 만화 저력 보여줘

[데이터넷] 드림커뮤니케이션(DCC)은 자사 인기 웹툰 ‘왕의 공녀’가 일본 최대 전자 만화 서비스 ‘라인망가’에서 연재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웹툰 ‘왕의 공녀’는 영문을 알 수 없는 신탁으로 마계에 공물로 바쳐진 500명의 공녀 중 한 명인 ‘루피아 엘 세느안트’와 마계의 왕이자 아름다운 악마 ‘이디스’의 사랑을 다룬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다.

‘왕의 공녀’는 지난 8일 일본 라인망가에 82화로 완결된 시즌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차후 83화로 시작되는 새 시즌 또한 매주 목요일에 연재될 예정이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시장 규모가 큰 일본 라인망가 플랫폼에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 연재를 시작하며 한국 만화의 저력을 보여주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이 드림커뮤니케이션 웹툰 작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만큼 좋은 작품과 기회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드림커뮤니케이션의 인기 웹툰 ‘아도니스’와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도 ‘왕의 공녀’ 오픈에 이어 각 8월 18일, 8월 21일에 라인망가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두 작품 역시 연재 요일마다 새로운 시즌을 한 화씩 오픈해 일본 구독자를 만날 예정이다.

드림커뮤니케이션은 ‘왕의 공녀’, ‘아도니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등 세 작품의 일본 라인망가 연재를 기념해 약 2주간 ‘무료증량 20화’, ‘기다리면 무료 12시간 단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드림커뮤니케이션은 최근 ‘만개의 레시피’와 웹툰·대표 캐릭터 MOU 체결, 양방향 웹툰드라마 ‘목숨값’ 제작 지원, 베트남 한류 웹툰 캐릭터 굿즈관 오픈 등 웹툰·캐릭터 IP를 활용한 OSMU 사업 다각화로 웹툰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