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롯데리아·맥도날드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 8월 이벤트 열전
상태바
버거킹·롯데리아·맥도날드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 8월 이벤트 열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8.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방학은 햄버거 프랜차이즈들에게 성수기 시즌이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이벤트가 풍성하게 진행된다. 8월 한 여름, 대표 햄버거 브랜드들의 대 고객 이벤트가 한창이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8월 한 달 간 드라이브 스루 고객 대상으로 통새우와퍼와 통새우와퍼주니어 무료 세트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통새우와퍼는 버거킹의 스테디셀러 메뉴 중 하나로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즐길 수 있다. 1인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롯데리아는 8월에도 어김없이 버킷리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롯데리아의 신제품인 지파이를 결합했다. 지파이 고소한맛S에 콜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세트가 6,000원, 지파이 하바네로L에 콜라 선데이아이스크림 세트가 6,900원에 제공된다.

기존에 진행했던 100원만 추가하면 치즈스틱 1조각과 치킨너겟 3조각을 주는 행사도 아직 멈추지 않았다. 행사 적용되는 세트메뉴는 불고기버거 세트다. 버킷리스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수증 하단에 랜덤으로 깜짝 쿠폰이 출력된다. 쿠폰은 소프트콘 300원, 아이스티 1,000원 쿠폰이다.

맥도날드는 불고기 버거 3종 세트를 이달 말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그 불고기버거 세트는 4,500원, 불고기 버거 세트는 3,900원,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는 5,000원이다. 라지 세트 이용 시 600원을 추가하면 되고 매장 및 맥드라이브 방문 시에도 가능하다. 다만 맥딜리버리, 휴게소 매장에서는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