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모션, KT 비즈메카 이지에 프리미엄 메일 서비스 개시
상태바
아이모션, KT 비즈메카 이지에 프리미엄 메일 서비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기업용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모션(대표 김종민)은 KT 비즈메카 이지에 자사 솔루션인 센스메일(SensMail) 및 센스아카이빙(SensArchiving) 기반의 메일 유료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비즈메카 이지는 30만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대표 기업용 업무 포털 서비스로 메일/그룹웨어/전자결제/회계/인사 등 27종의 유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아이모션은 메일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KT 비즈메카 이지 메일은 무료 서비스지만 모바일 지원, POP3 및 IMAP 제공, 대용량 파일 첨부, 접속허용 국가 설정, 메일 백업 등 구축형 메일 솔루션과 동일한 성능과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유료 메일 서비스인 ‘이지 메일 프리미엄’은 기업 고객들의 가장 큰 이슈인 메일 데이터 관리에 특화된 서비스로 무제한 메일 용량, 메일 데이터 보관/복구/관리를 위한 메일 아카이빙 외에도 최신 메일 UI 및 확장된 관리자, 강력한 메일 보안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모션 관계자는 “모든 이지 메일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메일 아카이빙 서비스를 제공하며, 5명 단위로 사용자 계정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타 경쟁사 대비 고객의 비용 부담이 적고 선택의 유연함을 제공한다”며 “구축형 메일 솔루션 도입이 부담스러운 중소 및 중견 기업도 안전하고 편리한 메일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