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코리아, 국내 기업 협력 강화
상태바
존슨콘트롤즈코리아, 국내 기업 협력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8.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메카·이노시스텍·하이트론씨스템즈와 국내 최적화된 빌딩 재난 보안 솔루션 공급

[데이터넷] 존슨콘트롤즈코리아가 국내 기업들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며 우리나라 환경에 최적화된 빌딩 재난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겠다고 8일 밝혔다. 존슨콘트롤즈는 7일 스마트메카, 이노시스텍, 하이트론씨스템즈와 전략적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존슨콘트롤즈의 보안 및 소방방재 기술력과 국내 우수 기업들의 제품이 결합된 빌딩 재난 보안 솔루션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 기업 3사는 출입통제 시스템, 비상문자동개폐장치, CCTV 시스템 등을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에 공급하게 된다. 존슨콘트롤즈는 2016년 타이코와의 합병을 통해 보안 및 소방방재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데 이어 국내 보안 제조 3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재난관리와 빌딩보안을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단순한 물리적 빌딩 보안을 넘어 재난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사전 및 사후 관리에 대한 시장의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와 파트너사들은 소방방재에 특화된 카메라를 개발하는 등 장기적으로 빌딩 보안 및 재난 관리 솔루션을 차별화하기 위해 유기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브래드 벅월터 존슨콘트롤즈코리아 총괄사장은 “존슨콘트롤즈는 전세계 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유기적으로 제공해 최고 품질의 통합 빌딩 솔루션을 제공한다.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활약하고 있는 국내 기업들을 존슨콘트롤즈 포트폴리오에 포함해 재난관리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빌딩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게 돼 기쁘다”며 “존슨콘트롤즈는 국내 고객들이 수준 높은 빌딩 기술을 구현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파트너 및 생태계와도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한국에 대한 존슨콘트롤즈의 열정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