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엠아이시큐리티「시큐피디안」
상태바
퓨쳐시스템·엠아이시큐리티「시큐피디안」
  • NETWORK TIMES
  • 승인 2002.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 OS 기반 PDA용 무선 VPN 솔루션
PDA에서 유선상의 다양한 VPN 게이트웨이와 연동되는 모바일 VPN 클라이언트 제품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 www.future.co.kr) 과 엠아이시큐리티(대표 이일수 www.misecurity.com)가 공동으로 팜(Palm) OS 기반 PDA용 무선보안 제품을 개발했다.

이미 지난 4월 PDA용 무선 VPN 솔루션 ‘시큐피디안(SecuPDAn)’을 공동으로 개발한 두 회사는 유럽 및 미주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팜(Palm) OS를 지원하는 무선 VPN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양사는 윈도 CE외에 팜 OS 기반의 PDA를 지원하는 무선 VPN 솔루션을 개발함에 따라 국내와 달리 팜 OS 기반의 PDA 보급률이 높은 북미나 유럽 시장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큐피디안은 세계에서 두 번째,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된 무선 VPN 보안 솔루션으로 PDA에서 유선상의 다양한 VPN 게이트웨이와 연동되는 모바일 VPN 클라이언트 제품이다. 시큐피디안은 기존 네트워크 환경을 전혀 손대지 않고 PDA에 소용량의 소프트웨어를 탑재하는 것으로 완벽한 엔드 투 엔드 보안을 보장해주며 별도의 서버나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필요로 하지 않아 WPKI(무선PKI) 등과 비교해 비교적 간편하고 빠르게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 문의: 02)3464-7884 / www.futu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