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기반 뷰티 커머스 플랫폼 ‘왈라뷰’, 크리에이터 위크& 참여
상태바
동영상 기반 뷰티 커머스 플랫폼 ‘왈라뷰’, 크리에이터 위크&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0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동영상 기반의 뷰티(VIEWTY)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wallVU)’가 예비 크리에이터들을 만나기 위해 이번 주말 출격한다.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이 런칭한 뷰티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wallaVU)’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크리에이터 위크&’에 참여한다.

왈라뷰는 1824세대들의 다양한 뷰티 일상과 함께, 피부관리, 발색 확인부터 제품 비교,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생생하게 영상으로 제안하는 신개념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보다 직관적인 정보 확인이 가능한 영상 콘텐츠로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을 지원하는 한편, 하나의 크리에이터 툴로써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공유하는 뷰티 전문 소셜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왈라뷰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이라는 공익적 목적을 실현하고자 한다. 전시부스는 9월 오픈 예정인 뷰티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유 공간, ‘왈라쓰 홈(walla’s Home)’ 프리뷰를 컨셉으로 꾸며지며, 전문가들이 예비 크리에이터에게 전하는 메이크업 팁 및 방송 노하우 등을 선보인다.

이날 부스에는 다양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왈라쓰 홈 존(Walla’s Home Zone), 플레이존(Play Zone), 리프레쉬존(Refresh Zone)으로 구성해 참관객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왈라쓰 홈존에서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약 218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팬들과 함께하는 메이크업터치업 및 세미 강연을 통해 현장 관객들과 뷰티에 관한 궁금한 정보와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걸그룹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신경미 원장, 국내외 유명 메이크업 쇼 참여 경력의 정운찬 아티스트가 첫번째 왈라뷰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아름, 현정과 함께 다채로운 메이크업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플레이 존에서는 왈라뷰에서 판매 중인 립, 팔레트, 아이메이크업 도구를 활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드로잉 이벤트를 실시한다. 완성된 이미지를 본인 인스타에 #왈라뷰 #wallaVU #꾸민 #viewty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고 왈라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 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그립톡, 파우치, 에코백,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리프레시 존에서는 예비 크리에이터의 영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뷰-테크(VIEW-Tech)’ 기능 ‘꾸민’과 크리에이터 공유 스튜디오 ‘walla’s home’ 장비와 공간 지원에 대한 상담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