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8월 한정 ‘만남 횟수 두 배 찬스’ 눈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8월 한정 ‘만남 횟수 두 배 찬스’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0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8월 한정 만남 횟수 두 배 찬스 이벤트를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가연은 처음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고, 합리적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남 횟수 2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연 정회원 가입자들은 기본 만남 횟수에 추가 약정비 5만원으로 만남 횟수 2배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가연은 신뢰도 높은 만남을 위해 사내 변호사 관리 하에 신원인증팀이 모든 신원 인증서류를 직접 발급 대행하며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이러한 절차로 회원 본인이 인증서를 제출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위·변조 등의 위험을 방지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와 신청은 가연 대표번호 또는 담당 매니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결혼정보업체 가입 시 중요한 조건 중 하나인 ‘만남 횟수’를 부담 없는 약정비에 2배 늘려 제공하게 됐다. 8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서둘러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지난 2006년 창립 이래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회원들에게 보다 품격 있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한 노력에 대한 결실로 지난 6월 27일에는 디지틀조선일보 주최 ‘2019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을 통해 2011년부터 ‘9년 연속 대상 수상’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