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SK인포섹, EDR 전국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지니언스·SK인포섹, EDR 전국 총판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8.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R 시장 개화 가속·사업 확대 위한 상호협력 강화…IOC·ML·행위분석으로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데이터넷]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SK인포섹(대표 이용환)과 단말 이상행위 탐지 및 대응 솔루션(EDR) ‘지니안 인사이츠 이(Genian Insights E)’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엔드포인트의 알려지지 않은 공격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의 징후, 진행사항 등을 추적할 수 있어 금융권, 대기업 등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양사는 이번 계약체결을 통해 지니언스의 기술력과 SK인포섹의 영업 네트워크 및 융합보안 컨설팅 노하우를 활용, ‘지니안 인사이츠 이’ 공급 확대를 위한 영업기회 발굴 및 마케팅, 기술지원 등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의 협력이 초기 EDR 시장을 확대하고 선점하는데 시너지로 작용할 것으로 판단된다.

‘지니안 인사이츠 이’는 단말을 위협하는 악성코드 및 이상행위를 신속하게 탐지, 분석, 대응할 수 있는 전문 EDR 솔루션 이다. 침해지표(IOC), 머신러닝(ML) 뿐 아니라 행위기반 엔진(XBA)을 탑재하여 전방위로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황성익 SK인포섹 인더스트리 서비스센터장은 “EDR 도입 수요 증가세에 발맞춰 확고한 선두 사업자가 될 수 있도록 지니언스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언스 이동석 부사장은 “국내 최대 정보보안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EDR 시장의 개화를 가속화하고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