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혼합 ‘차후-100’ 할인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혼합 ‘차후-10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0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차후-10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후-100은 고려인삼공사의 대표 제품인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올인원 건강식품이다.

신개념 올인원 건강식품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1등급 원료만을 사용하였다. 차가버섯 중에서도 가장 많은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는 러시아 1등급 차가버섯을 원료로 하였고, 후코이단 역시 국내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미역귀와 다시마에서 추출한 100% 천연 후코이단이다.

만드는 과정에서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두 재료의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했고, 과립형 제형은 섭취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물에 빠르게 녹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다.

물에 타서 물처럼 섭취할 수 있는 차후-100은 물처럼 마실 수 있어 수분 보충은 물론 영양섭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땀 배출이 늘어나는 여름철에 더욱 인기가 많다. 여름철 건강관리 목적이나 생수만 마시기 힘든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고려인삼공사는 “차후-100은 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물에 녹여 차처럼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 여름철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차후-100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