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산후 마사지 더 트리니티스파, 무더운 여름 임산부 운동법 공개
상태바
산전산후 마사지 더 트리니티스파, 무더운 여름 임산부 운동법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0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기온과 습한 환경의 여름철 날씨는 임산부들에게 더욱더 힘들 수밖에 없다. 더위에 입맛이 떨어져 영양상태도 나빠질 수 있고 평소와 비슷한 움직임에도 체력 소모는 커진다. 특히, 실내외의 급격한 온도 차도 문제가 되며 운동 시에도 주의를 필요한데, 산전산후 마사지 전문 더 트리니티스파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임산부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운동법을 제시했다.

수영은 더위를 물리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여름철 임신기간 동안에 즐기기에도 좋은 운동이다. 수영의 두드러진 장점은 바로 낮은 저항력 대비 큰 성과를 낸다는 점이다. 수영 레슨을 받는 경우 땀을 흘리거나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걷기 운동이나 산책 또한 무리가 가지 않는 안전한 운동법인데, 태양광선이 가장 센 오전 중반에서 늦은 오후를 피하고, 아침 일찍 또는 저녁 늦게 운동을 하도록 한다.

실내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임신부를 위해 고안된 산전 요가도 좋다. 산전 요가는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올바른 호흡법과 이완법을 익혀 분만을 더 편하고 수월하게 도울 수 있다. 그 외에도 숙면, 스트레스 해소, 오심 감소, 요통 감소, 손목 터널 증후군 감소, 두통 감소, 저체중아 감소 효과도 있고, 임신 중 고혈압 관련 합병증을 감소시킨다.

임산부가 피해야 하는 운동으로는 균형을 잃거나 넘어지기 쉬운 운동, 신체접촉이 있는 운동 등과 고지대에서의 운동과 숨을 참는 운동, 사우나와 저혈당을 유발하는 운동, 공복 상태에서의 운동은 피해야 한다.

현재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남, 용산이촌, 반포, 도곡, 잠실, 강남청담, 옥수, 분당정자, 판교, 수지, 일산, 인천, 송도, 수원광교 14개 지점을 운영 중인 산전 산후마사지 전문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는 회원 1만5천명 돌파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산전 스페셜 관리 1회 체험 프로그램을 기존가의 42%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분당정자점(론칭 4주년), 수지점(론칭 3주년)은 100만원 이상 티켓팅 시 15만원 상당의 선물(위뜨 네롤리 미스트 100ml, 50ml, 에코백)을 증정하고 스파 제품 10% 할인 및 소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론칭한 집으로 직접 찾아가는 D2D(Door to Door) 서비스인 ‘트리니티 W맘스 스파’에서는 출산 전후 골반상태와 복직근 이개 정도 등에 따라 최적화된 1:1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도 집에서 편안하게 홈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일반인(여성 전용) 고객 서비스를 확대 운영 중이다.

아울러, 산전 또는 산후 관리를 기존가에서 40% 할인된 금액으로 받아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며, 10회 티케팅 시 40만원 상당의 홈케어 제품과 더 트리니티스파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금액권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