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동안, 10대 건강 위한 ‘필라테스 무료강습’ 캠페인
상태바
14일동안, 10대 건강 위한 ‘필라테스 무료강습’ 캠페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0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년간 오로지 고객의 건강한 몸매와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4일동안(대표 최유미)은 8월 3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10대를 위한 필라테스 무료강습’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한다.

14일동안 관계자는 “10대를 위한 필라테스 무료강습’은 성장기 소녀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위해 도움을 제공하고자 시작하는 캠페인”이라고 밝혔다.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핫필라테스’는 다양한 기구를 이용함으로써 체형 교정과 재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여성들이 원하는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가꾸는데 최적의 운동 프로그램으로, 성장중인 10대 소녀들에게는 키 성장에 도움을 주며, 거북목, 굽은등, 틀어진 골반 등 체형을 교정하여 자세를 바르게 해줄뿐만 아니라 근력과 지구력 강화를 통한 집중력 향상 및 유연성 증진, 균형감각 생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분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는 14일동안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10대 소녀들의 바른 건강 지키기에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계획하겠다”고 말했다.

‘10대를 위한 필라테스 무료강습’은 14일동안 전지점에서 이용가능하며, 매주 토요일 12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안내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가까운 14일동안 지점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