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전문 ‘쉴렉스’, ‘티몬 퍼스트데이X타임어택’ 참여
상태바
안마의자 전문 ‘쉴렉스’, ‘티몬 퍼스트데이X타임어택’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0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모델 ‘S1’ 안마의자 반값에 선보여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쉴렉스’가 8월 1일 진행되는 티몬 퍼스트데이 X 타임어택 행사에 참여, 쉴렉스의 인기 모델 ‘S1’ 안마의자를 반값에 선보인다.

매월 1일 진행되는 티몬의 월간 최대 행사 ‘티몬 퍼스트데이’는 총 1천 7백종에 달하는 특가 상품을 시간제 할인으로 선보이며, 전 상품 무료 배송과 제휴카드 할인, 특별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금번 행사를 통해 50대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쉴렉스 ‘S1’ 브라운 모델은 2019년도 신상품이며, 컴팩트한 디자인에 강점을 둔 소파형 안마의자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티몬 퍼스트데이 행사를 통해, 기존 판매가격 130만원에서 50% 할인한 64만 9천원에 판매한다.

쉴렉스 S1 제품은 가정에서 안마의자를 이용하고자 하는 3040 세대에 제격인 제품이다. 안마의자의 폭을 73cm까지 줄여 59㎡(구 25평)~84㎡(34평)의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4가지 ‘자동 마사지 모드’를 탑재해 사용법도 간편하다. 전신 집중 마사지, 목·등 집중 마사지, 허리·엉덩이 집중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고, 5분 동안 피로회복에 필수적인 주요 부분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5분 퀵 마사지’ 기능도 있다.

사용자가 안마의자에서 간단한 티타임을 즐기고, 핸드폰이나 디지털 기계를 사용할 수 있도록 USB 포트 충전 기능과 컵 홀더를 장착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39개월 무상 AS를 제공한다.

쉴렉스 관계자는 “8월 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티몬 퍼스트데이를 통해 쉴렉스의 인기 모델 S1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