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 오픈
상태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3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일부터 커피·헤어·통신 학원 등 다양한 분야서 매월 최대 6만1000원 추가 혜택

[데이터넷]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은 8월 1일부터 매월 최대 6만10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에서는 통신, 학원, 반려동물, 온라인쇼핑 등 지난 시즌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곳은 혜택이 연장된다.

스타벅스, 블루보틀 등 인기가 높은 카페 브랜드들을 제휴처에 추가로 선정했고,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카카오헤어샵도 이번 시즌에 추가했다. 스타벅스 또는 블루보틀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카카오뱅크는 ‘프렌즈 체크카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약 6만원 내외의 캐시백 혜택을 매 시즌마다 꾸준히 제공해 왔다.

시즌 5에서는 이전 시즌에서 고객들의 평가가 좋았던 통신, 학원비 캐시백 혜택도 계속된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5만원 이상의 휴대전화 요금을 자동 결제할 경우 3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고, 학원비 2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학원비에는 학원뿐만 아니라 학습지, 자동차운전학원, 독서실 업종까지 모두 포함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고, 혜택을 받은 실적도 전월 실적에 포함되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더욱 유리하다. 혜택은 각 대상별 월 1회로 제공된다.

캐시백 프로모션 대상 제휴처 현황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체크카드 이용실적 조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캐시백은 익월 10일에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으로 입금된다.

이형주 카카오뱅크 상품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일상에서 더 자주 만나면서도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카카오뱅크의 고객 연령대가 점차 확대되고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세대별 성향을 파악해 더 유용한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지난 6월말 기준 866만 장이 발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