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광장 조성되는 역세권 상가 분양…건물 내 자체수요도 많아
상태바
원형광장 조성되는 역세권 상가 분양…건물 내 자체수요도 많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3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리 인하 흐름 속에서 상가와 같이 매달 임대료를 기대할 수 있는 부동산 상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종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영종 스카이탑’ 상가의 경우 원형광장 조성과 역세권 입지 등이 주목받는 중이다. 상가 앞으로 꾸며지는 원형광장은 상가 유입을 늘리는데 긍정적인 경우가 많다.

영종 스카이탑 상가는 원형광장이 있다는 장점 외에 역세권 입지 메리트도 갖추고 있다. 운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역 활용인구의 유입까지 바라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역세권에 자리한 위치적 특성과 원형광장 조성만으로도 투자자들의 눈길을 끄는 중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건물 내 자체수요가 충분한다는 것도 눈여겨볼만하다. 영종 스카이탑은 지상 25층 규모로 건설되는데, 상가를 제외하고는 오피스텔과 레지던스로 구성된다. 건물이 완성되면 오피스텔과 레지던스 거주자들이 자연스럽게 건물 안의 상가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영종 스카이탑 상가’가 있는 영종국제도시는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영종국제도시는 인천국제공항의 4단계 개발사업 진행, RFCZ 등 복합리조트 건설,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 영종 한상드림아일랜드 개발, 제3연륙교 개통 계획 등의 대형 개발호재들을 보유하고 있다.

영종국제도시의 인구 역시 꾸준히 증가하는 중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의 발표자료에 따르면 영종지역 인구는 2017년 6월 66,072명에서 올해 6월 83,135명으로 늘었다. 이같은 지역 특성 또한 미래가치 상승 가능성 측면에서 투자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사항들이다.

한편 ‘영종 스카이탑 상가’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에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