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고객 감사 이벤트, 박서준 주연 영화 ‘사자’ 시사회 초대
상태바
티르티르 고객 감사 이벤트, 박서준 주연 영화 ‘사자’ 시사회 초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브랜드 티르티르가 금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배우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 주연의 영화 ‘사자’ 시사회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올해 처음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고객감사이벤트로 지난 4월 가로수길 티르티르 쇼룸 오픈을 기념해 온 매장을 벗꽃으로 가득 연출한 ‘티르티르와 함께 벗꽃 스타팅’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고객감사이벤트는 ‘티르티르와 함께하는 믿쓰티’ 이벤트로 티르티르의 대표모델 박서준 주연의 영화 사자 시사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는 7월 31일 개봉되는 영화 ‘사자’에서 박서준은 ‘용후’라는 배역을 통해 예기치 못한 사건에 맞닥뜨리며 세상의 악과 맞선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박서준은 격투기부터 와이어 액션, CG액션까지 고난이도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청년경찰’에 이어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윤식당2’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서준의 영화 주연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올해로 데뷔 62주년을 맞이한 국민배우 안성기는 악을 쫓는 구마 사제 ‘안신부’ 역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묵직한 존재감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안신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와 ‘용후’ 역의 박서준이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우도환이 악을 퍼트리는 검은 주교 ‘지신’ 역을 통해 폭발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지금까지 본적 없는 차별화된 비주얼, 극대화된 영화적 쾌감을 스크린에서 한껏 느껴볼 수 있는 영화 ‘사자’는 오는 7월 31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착한 성분 화장품으로 입소문 난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여는 영화 ‘사자’의 시사회는 티르티르 제품 누적금액 30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초대 인원은 총 140명으로 오늘 잠실월드점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티르티르의 광고 모델인 배우 박서준은 물론 ‘사자’의 주연 배우인 안성기, 우도환을 직접 만날 수 있고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크다. 자세한 내용은 티르티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