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리서치, SD-LAN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아토리서치, SD-LAN 시장 공략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LAN 전략 파트너 초청행사 성료…특별 프로모션으로 SDN 시장 확대
▲ 아토 액세스 파트너 데이 행사에서 SD-LAN 사업총괄 윤성업 이사가 파트너 정책을 설명하고 있다.

[데이터넷]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전문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는 SD-LAN(Software Defined LAN) 전략 파트너를 초청해 개최한 ‘아토 액세스 파트너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아토 액세스 파트너 데이’는 지방자치단체, 교육기관 등의 특화시장 공략을 위해 발굴한 전략 파트너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26개사 50여명의 파트너가 참석해 ‘아토 액세스’ 솔루션과 파트너 정책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아토리서치는 참석자들에게 ▲파주시청 SD-LAN 솔루션을 활용한 SDN 환경으로의 전환구축 사례 ▲캠퍼스 네트워크를 위한 SDN 솔루션–아토액세스 기능 소개 및 시연 ▲파트너 정책 및 프로모션 방안 등을 소개했다.

아토리서치는 ‘아토 액세스’를 2019년 전략 제품으로 지정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SD-LAN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해 파트너를 발굴하고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정재웅 아토리서치 대표는 “최근 교육기관 등을 중심으로 SDN 분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국내 SDN 시장이 본격적으로 개화하고 있는 만큼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는 고객을 이해하는 파트너와의 협력이 필수”라며 “역량있는 파트너를 적극 발굴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