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데이타, 상반기 솔리드웍스 매출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노드데이타, 상반기 솔리드웍스 매출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적 요청하는 모든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 증정…구매계약 시 다양한 경품까지

[데이터넷] 솔리드웍스 솔루션 전문기업 노드데이타는 상반기 솔리드웍스 제품군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노드데이타 홈페이지에서 견적만 받아도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견적 후 방문 미팅을 진행할 경우 텀블러를, 구매계약을 할 경우 몽블랑 가죽지갑, 하만카돈 스피커, 시디즈 T50 체어, 삼성 T5 외장 SSD(1TB), 크로텍 웨건, 혹은 그에 상응하는 가치의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솔리드웍스 제품군 유지보수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도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제공된다.

노드데이타 관계자는 “동종 업계 상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에서 그동안 받은 관심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노드데이타는 2004년 창립한 설계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프랑스 최대 방산기업인 다쏘시스템으로부터 인정을 받아 국내에 솔리드웍스 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솔리드웍스 관련 교육도 진행하고 있는 노드데이타는 최근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을 위해 동영상 강의를 개설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