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 인기 … 재생산 들어가
상태바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 인기 … 재생산 들어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2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는 히트상품인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가 인기리에 판매되면서 매진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는 첨가물 없는 100% 후코이단 추출분말 제품으로, 건강한 사람들보다는 몸이 중한 환우들에게 판매가 집중되고 있다.

국내산 미역귀에서 후코이단을 추출하고, 국제식품안전인증인 ‘코셔(KOSHER)’와 ‘할랄(HALAL)’을 동시에 두 개를 획득한 안전한 원료로 생산돼 더욱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특히 각종 논문에서 그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는 미역귀 후코이단을 원료로 사용했다는 점과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 후코이단을 추출할 당시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 등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는 매월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신선도에 있어서도 크게 신경쓰고 있다. 이달 7월에는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를 통해 후코이단 빅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후코이단을 처음 경험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50g 한 병 들이도 별도 판매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후코100골드는 매월 생산을 하고 있지만 첨가물 없는 100%라는 점과 혼합된 유형의 후코이단이 아니라는 점, 그리고 미역귀 후코이단이라는 점이 크게 부각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7월과 8월 더운 날씨에 건강을 더욱 챙겨야 하는 분들을 위해 빅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가장 인기 있는 대용량은 현재 재고가 부족한 상황이라 재생산에 들어간 상태기 때문에, 재고 소진 시 예약을 받아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