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피자 전문점 빅스타 피자, 신메뉴 출시
상태바
미국식 피자 전문점 빅스타 피자, 신메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2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식 피자 전문점 빅스타 피자가 하반기 신메뉴를 선보였다. 전국 피자 창업 전문 브랜드 빅스타 피자는 18인치 대형피자 뉴욕피자와 치즈와 토핑이 가득한 시카고 피자에 이어 천연발효종과 천연버터로 인해 도우 자체가 전혀 다른 디트로이트 피자를 출시했다.

신메뉴 중 첫번째는 불 맛 가득한 그릴드 피프와 8가지 치즈가 블랜딩된 달콤한 치즈소스의 조합이 된 8치즈소스 & 그릴드 비프와 탱글탱글 새우와 고소한 와규크럼블, 매콤한 치폴레 소스의 조합이 완벽한 치폴레 쉬림프다.

신메뉴 출시 시기에 맞춰 빅스타피자 사업본부는 사전에 담당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을 직접 순회하며 메뉴 시연 및 시식 그리고 가맹점 사장님들께서 메뉴 만드는 부분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빅스타 피자 본사 운영 본부장은 “디트로이트 피자는 미국의 3대 피자중 마지막 피자군이다. 이에 타 브랜드에서는 없는 브랜드 컨셉이 더욱더 명확해 졌고 이를 기반으로 빅스타 피자가 가맹점과 함께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메뉴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저렴한 가격에 고급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기회다”고 덧붙였다.

한편 빅스타피자는 온라인 상으로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