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유비데이코리아’ PC 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
상태바
에이수스, ‘유비데이코리아’ PC 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2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에이수스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유비소프트(UBISOFT) 팬 데이 행사 ‘유비데이코리아’에 PC 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3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유비데이코리아’는 유비소프트가 국내에 퍼블리싱 하고 있는 다양한 게임 타이틀과 IP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방문객들은 PC게임들부터 소니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 기반의 유비소프트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프로 리그 결승전도 열릴 예정이다.

‘유비데이코리아’ 행사 내 모든 PC 기반 게임은 에이수스의 PC 시스템으로 시연된다. 현장에 설치되는 30대의 PC는 멀티코어 기반의 AMD 라이젠 5 3600 프로세서와 라이젠 7 3700X 프로세서 기반의 에이수스 메인보드를 통해 극대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GPU를 탑재한 듀얼 지포스 RTX 2060 O6G EVO를 통해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주변기기 역시 모두 에이수스의 제품들로 준비돼 검증된 하드웨어들로 구성해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수스코리아 관계자는 “유비소프트의 게임들은 우수한 완성도와 최적화로 정평이 높지만 그 게임들의 콘츠와 그래픽을 최상의 환경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에이수스와 같이 검증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협업은 에이수스의 우수한 게이밍 성능을 소비자들에게 다시금 인지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