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코리아플러스 스태티스틱스 26버전 론칭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데이타솔루션, 코리아플러스 스태티스틱스 26버전 론칭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형·비정형 데이터 분석 가능한 통계분석 도구 소개로 전문성 입증…오는 30일 개최

[데이터넷]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IBM SPSS 스태티스틱스(Statistics) 26버전과 SPSS 스태티스틱스에 임베디드된 코리아플러스 스태티스틱스(KoreaPlus Statistics embedded on SPSS Statistics) 26버전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세미나를 오는 3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세미나에서는 IBM SPSS 스태티스틱스 26버전과 함께 임베디드 솔루션인 코리아플러스 스태티스틱스 26버전 출시를 알리며 신기능과 활용사례에 대해 상세히 소개된다

데이타솔루션은 30여년 간 글로벌 통계분석 프로그램 IBM SPSS를 공급해왔으며, 국내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자체 개발한 고급분석 기법과 서비스 등 부가가치를 더한 코리아플러스 스태티스틱스를 추가 공급해오고 있다.

특히 기존에 검증된 데이타솔루션의 비정형 데이터 분석 역량을 접목한 텍스트 분석기법을 추가해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를 아우르는 전문 분석 도구로 개발했다. 이로써 비정형 데이터 분석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쉽게 데이터를 활용해 의미 있는 결과 도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국가통계포털 링크 기능 등의 다양한 서비스부터 AI의 핵심 알고리즘인 RNN 시계열분석 기법 등 개발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데이타솔루션 SW영업본부장 박혜선 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정형 및 비정형 분석을 연구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코리아플러스 스태티스틱스의 향상된 기능과 IBM SPSS 스태티스틱스의 강화된 분석 기법을 소개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IBM SPSS 스태티스틱스에 임베디드된 코리아플러스 스태티스틱스(KoreaPlus Statistics embedded on SPSS Statistics) 26버전은 오는 31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