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 프로 할인 행사…판매 급증
상태바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 프로 할인 행사…판매 급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1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샤오미 전동 킥보드 M365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돌아온 샤오미 전동 킥보드 프로가 할인 행사를 통해 매니아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기존에 구매 망설이던 고객들이 한번에 구매로 이어지면서 폭발적인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샤오미 전동 킥보드 프로는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배터리 잔량이나 속도, 모드를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간단한 폴딩으로 휴대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가장 업그레이드된 부분은 바로 배터리인데 LG의 리튬이온배터리를 이용해 474W 용량으로 45km까지 주행할 수 있게 되었다.

주행거리가 길어진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에너지 회수 시스템인데 사용자가 주행 중에 제동을 걸거나 가속장치에서 손을 떼면 이 시스템으로 인해 부분 에너지가 전기에너지로 저장되기 때문이다.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안전성 면에서도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다. 스마트 배터리 관리 시스템으로 합선 보호, 과류 보호, 이중 과충전 보호, 이중 과방전 보호, 온도이상 보호, 전압부족시 자동 휴면과 같은 6가지 보호 기능으로 안전하고 견고한 성능을 보장했다. 또한 8.5inch의 강화 타이어로 도로 적응성과 충격 흡수율을 높여 사용자의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샤오미 전동 킥보드 프로는 어플과 연동해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전동 킥보드 보다 훨씬 제어나 관리가 쉬운 편이다.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 행사를 시행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