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우리카드, 내달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상태바
CJ올리브네트웍스·우리카드, 내달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CGV·뚜레쥬르 등 CJ 주요 브랜드 이용 시 3000원 캐시백…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도
▲ 이경배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대표(왼쪽)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이터넷]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대표 이경배)은 우리카드(사장 정원재)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8월부터 CJ의 주요 브랜드 이용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경배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대표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각 사의 영업 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체크카드 상품은 CJ ONE의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적용, 이색적이고 귀여운 디자인을 선보여 CJ ONE 2030 고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또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 등 CJ 주요 브랜드에서 누릴 수 있는 캐시백 서비스도 탑재한다. 전월 이용금액 20만 원 이상이면 해당 가맹점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2회까지 적용돼 최대 60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대중교통 합계 이용금액 5만 원 이상인 경우에도 3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체크카드로서는 흔치 않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마티나(1, 2터미널), 스카이허브(1터미널), SPC(2터미널)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국제선 항공기를 이용할 때만 가능하다.

카드 해외 브랜드를 마스터카드로 발급받으면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 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이 제공되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나 서비스 안내장을 참조하면 된다.

이경배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대표는 “우리카드와 함께 CJ ONE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적용한 이색적인 카드 디자인과 현금 캐시백 혜택 등은 젊은 2030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와 CJ 주력 브랜드가 만나 생활밀착 서비스 캐시백 혜택에 공항라운지,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까지 더한 ‘CJ ONE 우리 체크카드’를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양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J ONE 우리카드 체크’의 연회비는 없으며, 상품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카드 출시 후 CJ ONE과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