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화상회의 전문 ‘라이프사이즈’와 총판 계약
상태바
다우데이타, 화상회의 전문 ‘라이프사이즈’와 총판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1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IT 솔루션 유통사 다우데이타는 미국의 화상회의 전문기업 라이프사이즈(Lifesize)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파트너 리쿠루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는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비디오 장비와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 리쿠루팅 세미나에서는 라이프사이즈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4K 화상회의 토털 솔루션 아이콘 700과 라이프사이즈 앱이 중점 소개돼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이콘 700은 4K UHD 화질의 비디오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화상회의 전용 카메라로, 최대 20배까지 확대 가능한 줌 기능을 지원해 대규모 회의실에서도 자연스러운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고품질의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소프트웨어 라이프사이즈 앱은 클라우드형 플랫폼을 바탕으로 모든 웹 브라우저 기반의 디바이스에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사이즈 팀 말로니(Tim Maloney) 부사장은 “시판되고 있는 비디오 컨퍼런스 제품 중 4K 해상도의 카메라와 이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는 클라우스 서비스는 많지 않다”며 “라이프사이즈만의 차별화된 4K 화상회의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다우데이타 조성준 상무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라이프사이즈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와 파트너 네트워크 강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