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연테크, 차량번호 인식용 글로벌셔터 IP 카메라 모듈 출시
상태바
세연테크, 차량번호 인식용 글로벌셔터 IP 카메라 모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세연테크(대표 김종훈)는 차량번호 인식용 글로벌셔터IP 카메라 모듈 ‘FWC-A3T-GSB’를 출시했다.

세연테크는 최근 번호 식별 및 번호 인식 카메라 시장 수요 증가에 대응해 각 제조사들이 자신의 고유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신제품 모듈 FWC-A3T-GSB를 추가로 선보이는 한편 모듈을 공급받는 각 제조사가 자사의 고유 모델 개발하는데 필요한 기술지원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세연테크는 그 동안 모듈을 공급받는 제조사가 독자적인 모델을 개발할 수 있도록 기술을 지원해 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인터페이스를 표준화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다. 또한 현장 경험을 토대로 화질 및 카메라 성능이 최적화함으로써 마땅한 카메라 모듈을 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어 온 번호인식 카메라, 번호식별 카메라 제조사에게 손쉽게 독자 모델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기술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이번 FWC-A3T-GSB 모듈은 성능이 우수한 전문업체의 1/1.8" 3메가 픽셀 글로별셔터 최신 센서를 채택했고, 번호인식/번호식별을 위해 필수적인 고출력 LED 제어 위한 스트로브(Strobe) 신호를 제공 한다. H.265, H.264, MJPEG, JPEG 쿼드러플 스트리밍이 기본으로 지원되며, 번호인식용 MJPEG 30P@F HD와 VMS 등 일반 영상 감시용 H.264 30P@FHD 듀얼 FHD 스트리밍 모드로도 설정이 가능해 번호 인식용으로 최적화된 모듈이다. 

신제품 모듈은 가로 42mm, 세로 42mm의 센서보드 2장과 이와 호환되는 IP 보드 1장 등 총 3장으로 구성된다. 필요에 따라 양방향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디지털 I/O, 마이크로 SD 및 시리얼 인터페이스까지 사용 가능하다. 렌즈는 3.6~11.0mm와 12.0~40.0mm 두 가지 타입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C/CS 마운트를 사용할 수 있다.

세연테크는 최근 번호인식카메라를 일반 방범 겸용으로 사용하는 시장 추세를 고려할 때, 서로 다른 제조업체의 서로 다른 기종의 IP 카메라를 연결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IP 모듈의 폭넓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또한 세연테크는 고객이 요청하면 특별한 사양의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나 필요로 하는 기능 협의를 통해 OEM/ODM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