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서 코지마 안마의자 빅풋 발마사지기 인기
상태바
신세계TV쇼핑서 코지마 안마의자 빅풋 발마사지기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1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세계TV홈쇼핑에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의 발마사지기인 빅풋(CMF-630)이 높은 주문량을 갱신하며 인기다.

발과 다리는 우리 몸을 지탱하는 중요한 부위 중 하나로, 여성들이 하이힐을 신거나 남성들이 구두를 신었을 때 더 피로를 느끼기 마련이다. 따라서 외출 후 적당한 발과 종아리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피로를 완화시켜 주면 피로회복에 많은 도움이 된다. 이러한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코지마의 발마사지기 빅풋(CMF-630)가 인기를 끄는 것으로 보인다.

코지마 다리마사지기 빅풋(CMF-630) 4-IN-1 기능으로 발등, 발바닥, 발 뒷꿈치(아킬레스건), 종아리를 동시에 마사지가 가능해, 발과 종아리 근육을 풀어주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에어로 잡아주면서 발 뒤꿈치(아킬레스건)까지 지압해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아킬레스건 마사지와 롤링이 손가락으로 꾹 눌러 지압하는 듯이 발바닥을 보다 더 시원하게 마사지를 선사하는 롤링지압 마사지가 탑재돼 있다.

또한, 발과 다리를 전체적으로 주무르듯 조여주어 손으로 지압하는 듯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에어지압 마사지가 탑재돼 있으며, 에어지압 마사지 기능 중 에어 마사지만도 가능해 종아리를 에어로 잡아주며, 지압봉으로 뒷부분을 눌러주는 기능이 탁월하다.

이 외에도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3가지 자동코스와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자동 마사지 강도,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온열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각도조절 지지대와 발 커버가 분리되는 분리형 발커버로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여 위생적인 관리까지 가능한 가성비 좋은 발마사지기다.

코지마 관계자는 “현재 신세계TV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매 방송마다 높은 주문량으로 많은 방송을 진행하지 못하고 있고, 7월 18일 20시 40분에 신세계TV홈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