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클라우드’, 보안관리 서비스·SaaS에 추가
상태바
포티넷 ‘포티클라우드’, 보안관리 서비스·SaaS에 추가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7.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네트워크·보안 기능 클라우드로 제공…확장성 뛰어난 보안 솔루션 클라우드에 통합

[데이터넷] 포티넷은 보안 관리 서비스(MaaS: Management-as-a-Service)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에 확장된 ‘포티클라우드’를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포티클라우드에는 ▲클라우드 기반 방화벽 관리 툴 ‘포티게이트 클라우드’ ▲시큐어 무선 액세스 ‘포티AP’ ▲시큐어 LTE 무선 WAN 익스텐더로 안정적인 광대역 인터넷을 위한 3G/4G 연결성을 제공하는 ‘포티익스텐더’ ▲탁월한 보안과 성능, 관리편의성을 보장하는 이더넷 솔루션 ‘포티스위치’ ▲자동화·단일 창 관리 기능 제공하는 ‘포티매니저’ ▲와이파이 프레즌스 분석과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포티프레즌스’ ▲이중인증을 통한 안전한 클라우드 보안 관리가 가능한 ‘포티토큰’ ▲클라우드 보안 분석과 보안상태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포티CASB’ ▲이메일 보안 솔루션 ‘포티메일’ ▲클라우드 기반 웹방화벽 ‘포티웹’ 등이 포함된다.

확장된 MaaS와 SaaS 서비스를 통해 파트너와 고객은 유연하고 확장성이 높은 클라우드 보안과 관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보안 공급업체를 통합해 위협 상호연관분석을 효율화할 수 있다.

존 보브(Jon Bove) 포티넷 채널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포티넷은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보안 MaaS 및 Saa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사 및 고객들이 클라우드 채택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클라우드 서비스는 우리 파트너들이 검증되고 구현, 관리가 용이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보안 솔루션을 그들의 고객에게 제공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