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도랩,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통해 '아쿠아 프로젝트' 출시
상태바
비피도랩,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통해 '아쿠아 프로젝트'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7.1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비피도랩 만의 이너 뷰티 비법

[데이터넷] 뷰티 브랜드 비피도랩(BIFIDOLAB)이 피부 속 수분 레벨을 채우는 보습 케어 ‘아쿠아 프로젝트’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은 제조업체들이 기획하거나 판매할 상품을 사이트에 올려놓으면 소비자들이 주문에 참여하고, 일정기간 동안 목표했던 금액 및 펀딩이 달성되면 해당 상품 제조와 발송이 이뤄지는 방식을 말한다.

비피도랩은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을 위해 오픈 예정 단계에서의 알림 신청 후 펀딩까지 참여한 경우 추첨을 통해 스킨케어 3종(클렌져, 세럼, 마스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펀딩 이후 제품 배송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펀딩을 해 주는 서포터들을 위해 판매 예정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비피도랩의 아쿠아 프로젝트는 하얀 파우더 타입의 물 없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서 바르는 화장품으로 충족시키지 못한 피부 속 보습을 도와준다. 아쿠아프로젝트는 피부 진피층의 히알루론산을 증가시키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NAG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보습성분으로서 특허 받은 완전발효효소 공법에 의해 국내산 홍게 로 부터 추출한 성분이다. 이외에도 아쿠아프로젝트는 비피도랩 만의 비피더스 3종을 포함한 엄선된 부원료 22종을 함유하고 있다.

비피도에서 런칭한 비피도랩(BIFIDOLAB)은 서울대학교 지근억 교수와 연구진의 30여년 인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역사가 집약된 기술을 담은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비피도랩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미용균 연구를 통해 피부 스트레스 요소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먹고 바르는 더블 케어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