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힐리, 박봄 팬미팅 협찬사로 참여
상태바
베리힐리, 박봄 팬미팅 협찬사로 참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7.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플러스(대표 박은정)는 자사 브랜드 ‘베리힐리(veryheli)가 박봄 팬미팅 ‘2019 1st PARK BOM Stage ‘다시,봄’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컬러 아이덴티티 메이크업 브랜드 베리힐리가 협찬 하는 박봄 팬미팅은 오는 7월 20일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은 박봄의 신곡들과 추억의 노래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지며, 라이브와 토크, 그리고 팬들에게 다하지 못했던 이야기가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뮤직 토크쇼 컨셉으로 박봄의 수많은 히트곡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 가사와 같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베리힐리를 이끄는 퍼플러스의 박은정 대표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사랑 받는 박봄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이번 참여를 계기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하면서 고객 접점을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베리힐리는 타겟형 쇼핑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큐레이팅 해주는 신개념 코스메틱 플랫폼 ‘힐릿(healit.kr)’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미니멀리즘 메이크업 기반으로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시티 립스(City lips)라는 각 국을 대표하는 도시와 그를 활보하는 여성의 무드를 표현한 시그니처 립 락커 6종을 선보이고 있다.

베리힐리 제품은 힐릿 온라인 자사몰과 용인 동춘175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백화점 및 면세점에 입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