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큐브, 클라우드 지원 강화한 신제품 출시
상태바
에어큐브, 클라우드 지원 강화한 신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7.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인증 로그 추가한 ‘브이프론트’·클라우드 추가인증 강화한 ‘큐브로그인’ 출시

[데이터넷] 에어큐브(대표 김유진)가 클라우드 지원 기능을 강화한 인증 솔루션을 잇달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추가인증 솔루션 ‘브이프론트(V-FRONT)’에 추적감사 엔진을 추가한 새로운 버전과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추가인증 솔루션 ‘큐브로그인(CUBE Login)’이다.

큐브로그인은 브이프론트와 결합해 생체인증, 지문인증, 홍체인식, FIDO 인증, 모바일OTP, 유비키(YubiKey)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서비스 대상 여부를 정확히 확인하고 추적하는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국내 주요 포털과 대기업에 공급돼 클라우드 인증보안 서비스로 사용하고 있다.

브이프론트 신제품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사용자와 디바이스 인증로그 추적감사 솔루션으로, 시스템 접속 로그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합해 사용자 IP 실명제를 구현한다. 또한 원격지 근무자의 접속 시간과 접속 장비 등에 대한 로그를 제공해 보안관리자가 향후 감사로그의 척도로 기초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시간 정책, 사용량 정책 등과 다양한 정책 설정을 할 수 있어 근무시간 제어에 용이하고 이기종 시스템과도 호환된다.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더욱 확대됨에 따라 기업에 주 52시간 근무제도의 기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브이프론트가 접속 시간에 대한 로그정보를 가지고 있어 향후 HR업무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