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유통·패션 특화 ERP ‘굿엠디’ 기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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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아이앤씨, 유통·패션 특화 ERP ‘굿엠디’ 기능 강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17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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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생산 전반 관리·매장 간 상품 배분 관리 기능 더해…신규 파트너사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

[데이터넷]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자사 통합 영업관리 시스템 ‘굿엠디(goodMD)’가 패션 전문기업을 위한 생산·입고 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파트너사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굿엠디’는 신세계아이앤씨가 자체 개발한 유통과 패션 산업에 특화된 통합 영업관리(ERP: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시스템이다. 웹 또는 모바일 앱(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재고·판매 등의 관리가 가능하고 ▲사방넷 ▲샵링커 ▲플레이오토 등과 연동 서비스도 가능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쉽게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굿엠디’의 패션 기업 관리 기능을 고도화했다. 패션 전문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생산 및 입고 관리 기능 강화로, 생산을 위한 자재 소요 관리부터 생산 진행, 입고 계획, 물류 계획 등 상품 생산 전반 관리 및 생산 이후 본사와 매장 간 상품 배분 관리 기능을 더했다. 고객 관점의 UI를 적용해 편의성도 높였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오는 10월 15일까지 ‘굿엠디’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굿엠디’를 이용하는 신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1개월 무료 사용 및 초기 구축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개 파트너사에게는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손정현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IT사업부 상무는 “이번 ‘굿엠디’ 리뉴얼을 통해 상품의 생산부터 배분, 판매, 배송, 반품 등 온·오프라인 영업 전반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 유통·패션 기업에서 꼭 필요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굿엠디’가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스마트한 파트너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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