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아현동에 ‘충정로 대리점’ 선보여…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시몬스, 아현동에 ‘충정로 대리점’ 선보여…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7.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아현동 인근에 ‘충정로 대리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은 충정로역 5번출구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현동, 공덕동 등 마포 및 광화문, 서대문 일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와 가구 등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시몬스 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지킹(LK)과 퀸(QE), 수퍼싱글(SS)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구비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침대는 여름방학을 맞아 8월 18일까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 중이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된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