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빌리티, ‘조달 솔루션 세미나 투어’ 성료…공공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어빌리티, ‘조달 솔루션 세미나 투어’ 성료…공공시장 공략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시장 공략 위한 조달등록 솔루션과 혁신 전략 공유
▲ 조달 솔루션 세미나 투어 2019 전경

[데이터넷] 어빌리티시스템즈(대표 신재일)는 지난 7월 1일에서 9일까지 부산, 대전, 서울에서 지역 파트너를 위한 ‘조달 솔루션 세미나 투어 2019’를 개최하고 공공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이번 ‘조달 솔루션 세미나 투어 2019’는 조달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공공 시장에서의 경쟁력 제고 방안 논의를 비롯해 공공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최신 기술 트렌드 공유 및 지역 파트너들과의 효과적인 협업 방향을 제시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어빌리티시스템즈는 전국 주요 거점지역의 사업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부산, 대전, 서울지역 파트너를 위해 다양한 조달 등록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엑스게이트 (방화벽) ▲알고섹(보안정책 관리 솔루션) ▲래피드7(취약점 진단 관리 솔루션) ▲수산아이앤티(SSL 복호화 솔루션) ▲제뉴버(트렌드마이크로 지능형 위협 보안 솔루션) ▲와이즈허브시스템즈(정보유출 관리 솔루션) ▲비아이엔솔루션(네트워크 운영 관리 솔루션 및 ALE 무선 솔루션) ▲소프트위드솔루션(망연계 시스템) ▲빔(백업 솔루션) 등이 참여해 공공 인프라 혁신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데모부스와 파트너 컨설팅으로 현장에서 얻은 성공적인 공공 시장 공략 노하우를 공유했다.

300여명의 지역 파트너가 참석한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조달 비즈니스를 준비 중인 파트너들에게 공공 시장의 인프라 민첩성 확보를 통한 차별화된 공공시장 전략을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다양한 조달 솔루션을 통해 공공 시장에서의 IT인프라 최적화를 위한 인사이트 확보를 통한 공공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효과적인 의사결정 지원 전략을 소개하고, 공공 시장 진입을 위한 준비사항 및 솔루션 활용 방안, 구축사례 등도 소개됐다.

어빌리티시스템즈 신재일 대표는 “이번 행사는 최신 IT 기술력과 공공시장 공략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조달 비즈니스 전문가들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나아가는 비전을 제시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공공 시장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조달 비즈니스 혁신을 적극 지원해 어빌리티시스템즈가 취급하는 조달 솔루션 도입이 공공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