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시원한 느낌의 한정판 물티슈 ‘눈길’
상태바
여름 맞이 시원한 느낌의 한정판 물티슈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ㆍ판매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가 여름철을 맞아 출시한 한정판 물티슈 ‘썸머 에디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휴양지에서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 하는 순둥이을 컨셉으로 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 ‘썸머에디션’은 순둥이 물티슈의 베스트셀러인 ‘베이직 무향 엠보싱 플러스(100매)’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터쿼이즈(밝은 청록)’ 색상을 바탕으로 얼굴 스티커 부분에는 선글라스가 적용돼 재미있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제품은 캡형(100매), 리필형(100매), 휴대용 캡형(20매) 총 3가지로 판매된다.

순둥이 물티슈는 ‘엄마의 마음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물티슈의 기본이 되는 ‘물’과 ‘원단’에 있어 철저한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먼저 6단계 정수과정에 최첨단 ‘초순수 정제 과정(EDI SYSTEM)’을 거쳐 유해물질을 완벽히 제거한 물만 사용한다. 원단은 생산부터 품질관리까지 직접 국내에서 관리하는 한국산 ‘클라라(Clara)’ 원단으로 만들어진다.

클라라 원단은 국내 및 유럽 품질인증 및 시험을 받은 원사를 사용해 만들어지며, 국가공인 시험기관에서 인증받은 원단이다. 국제규격의 품질관리 시스템(ISO 9001)과 3M 품질관리 시스템(3M-QMB)을 적용해 생산은 물론 제품 출고 및 A/S 관리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스펀레이스(Spunlace)’ 공법을 사용해 위생은 물론 부드러움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제조 공정에는 깨끗한 6단계 정제수만 사용된다. 또 모든 과정이 국내에서 진행되어 생산부터 품질관리까지 최단시간에 진행된다. 때문에 제품 신선도가 우수하고 보존제 사용 역시 최소화할 수 있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