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2019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 발표
상태바
버즈니, 2019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 발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1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T커머스 14곳서 방송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 모바일 주문 건수 기준

[데이터넷]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의 상반기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

인기상품은 올해 상반기 홈쇼핑 및 T커머스 14곳에서 방송한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주문 건수를 기준으로 집계했다.

먼저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메이시크 아이브로우 틴트’가 인기 상품으로 선정됐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C2 하이 쿨링 데님’이었고,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롤링 스타일러’가 1위를 차지했다.

또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임성근의 영양 특 소갈비탕’이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헬로키티 NEW 골드라벨 4겹 30롤’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모바일로 가장 많이 시청한 방송으로는 CJ오쇼핑에서 방송한 ‘윤세아의 에셀리아 19SS 정장’이었다. 또 GSSHOP의 ‘김남주X모르간 New 수트 컬렉션’과 현대홈쇼핑의 ‘AK앤클라인 뉴욕 트렌치 코트’도 높은 방송 시청 수를 기록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15일까지 K쇼핑과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에서 K쇼핑 방송상품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