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창립 20주년 기념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상태바
웹케시그룹, 창립 20주년 기념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케시·비즈플레이·쿠콘·웹케시 글로벌 등 전 그룹사 직원 동참…생명나눔 활동 지속 예정
▲ 웹케시그룹 임직원들이 창립20주년 기념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

[데이터넷] 웹케시그룹(회장 석창규)은 지난 9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웹케시그룹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웹케시그룹은 1999년 7월 9일 설립됐다.

웹케시그룹은 가상계좌, 편의점 ATM 서비스, 기업 인터넷 뱅킹 등 다양한 혁신 핀테크 서비스를 선보여 왔으며, 올해 1월 국내 핀테크 기업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했다.

또한 국내 첫 경리 솔루션 경리나라를 출시하며 소상공인의 경리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무사 지원 플랫폼 ‘위 멤버스 클럽’을 출시해 세무사와 세무업계 종사자의 업무에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헌혈 캠페인에는 웹케시, 비즈플레이, 쿠콘, 웹케시 글로벌 등 전 그룹사 직원들이 헌혈 봉사에 참여했다.

웹케시그룹 석창규 회장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로 고귀한 생명나눔을 함께할 수 있는 날이었다”며 “창립 20주년을 맞은 기쁨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앞으로도 꾸준한 헌혈 캠페인을 통해 고귀한 생명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웹케시그룹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