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ERP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ERP 시장 공략 본격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1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SAP ERP 도입 후 판매 파트너십 취득…원스톱 서비스 제공

[데이터넷]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SAP의 ‘판매 파트너십(Sell Partnership)’을 취득하고 클라우드 ERP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3월 SAP코리아와 기존 고객사의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며, SAP ERP 운영 고객사를 위한 추가 확장 서비스 개발을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구축, 실증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고, 이를 글로벌 비즈니스로 확대하기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 네이티브 SAP ERP 도입 후 판매 파트너십을 취득했으며, SAP의 실버 파트너사가 됐다.

SAP의 판매 파트너십은 고객의 SAP 전 주기에 걸쳐 판매, 구축, 지원 및 클라우드 솔루션 등을 담당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을 의미하며,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이 SAP 클라우드 전환 및 신규 구축 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함께 오는 11일 열리는 ‘SAP 이그제큐티브 서밋 (Executive Summit 2019) - 혁신과 클라우드’ 행사에 스폰서 참여할 예정으로, 자사의 ERP, 빌링 시스템을 SAP 하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SAP HANA Enterprise Cloud) 기반으로 구축하면서 회사 내부에서 프로젝트를 직접 진행하는 등 클라우드 네이티브 ERP 시장 공략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