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가구단지 ‘데코디토’ 친환경 가구 여름 맞이 할인 행사 이벤트
상태바
안산가구단지 ‘데코디토’ 친환경 가구 여름 맞이 할인 행사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7.0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최근 각종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문제가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가정 안에서도 건강을 지키고자 친환경 소재로 이루어진 원목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었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건강 욕구를 반영해 안산가구단지 ‘데코디토’는 직접 제작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중심으로 여름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안산가구단지에 위치한 국내 외 제조연합 데코디토(가구아울렛)는 가구의 친환경 소재와 내구성 강한 기술을 바탕으로 가구 트렌드 전문성을 키워가는 브랜드 매장이다. 데코티토(대표 박진규)는 순수자연주의 수제원목가구로 전통 목가구의 우수한 기술을 모던한 디자인에 담는다는 철학을 삼고 있다.

친환경 소재인 만큼 자연으로부터 온 순수한 천연자재를 특별한 제작 방식 ‘전통기법’과 ‘3일 도장기법’으로 표현하는 등 시각적인 흥미와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실용적인 가구를 만들어 내고 있다.

안산가구단지 ‘데코디토’ 전시장은 지리적 접근성이 높기 때문에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한 충청도 지역의 소비자들이 찾아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산가구단지 ‘데코티토’는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안에는 다양한 종류별로 나누어져 있어 가죽 소파, 아쿠아 클린 소파, 원목 침대, 페브릭 소파, 스크래치 가구 등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성능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타사와 비슷한 가구라도 튼튼하고 질 높은 상품을 보장하며, 인터넷 최저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효율적으로 현명한 가구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원칙으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결혼을 앞둔 심규동(남, 30세) 소비자는 “신혼가구를 준비하고 있는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특별한 것은 친환경 소재의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어 저희가 원하는 가구로 많이 구매했습니다”. 라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안산가구단지 데코티도 관계자는 현명한 가구의 선택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인터넷은 가격 위주로 시각적인 부분을 표현하지만 성능을 확인하기에 어렵잖아요. 금번 전시장에서는 필요한 가구를 직접 비교도 해보고 성능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착한 가격을 통한 현명한 가구 선택을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전시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사하는 곳의 면적과 가구배치의 설명을 듣습니다. 이에 걸맞는 가구 컨설팅까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서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한다.

이곳 전시장은 신혼부부는 물론 중장년층 부부까지 다양한 고객층들이 방문해 여름 맞이 할인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

데코디토(가구아울렛)는 현재 아파트 공동 구매로도 판매하고 있으며, 추가 할인까지도 더해진다고 알려져 인근 지역에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행사와 매장에 관된 사항은 전화문의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