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입장권 할인 이벤트
상태바
CJ ONE,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입장권 할인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0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1일까지 본인 포함 동반 1인 관람 할인권 제공…사진·스페이스 헬멧 등 150여점 전시

[데이터넷]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오는 21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구를 기록하고 탐험해온 종합 미디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130주년 기념 사진전인 ‘네이처스 오디세이(Nature’s Odyssey)’는 지구 보존의 메시지를 담은 150여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현대 천문학을 대표하는 과학자 칼 세이건의 요청으로 명왕성 부근에서 촬영한 지구의 소중함을 전달하는 ▲아주 작은 푸른 점 ▲위대한 대장정 ▲눈길이 머물다 ▲우리의 이웃들 ▲지구의 메시지까지 총 5개 존(Zone)으로 구성돼 지구와 인류, 그리고 우리를 둘러싼 살아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실제 우주 비행사들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스페이스 헬멧은 ‘지구의 메시지’ 존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고해상도의 프로젝터와 주문 제작한 어안렌즈가 장착된 헬멧을 통해 우주 비행사가 보는 지구의 모습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CJ ONE 앱의 마케팅 혜택 알림 푸시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시 할인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일반, VIP 회원에게는 동반 1인까지 사용 가능한 20%, 50% 할인권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VVIP와 SVIP 회원은 본인 무료입장, 동반 1인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조연화 과장은 “자연의 위대함과 더불어 지구 보존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전시에 CJ ONE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CJ ONE 회원들이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