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단일·이중 출력 전원 공급기 E362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키사이트, 단일·이중 출력 전원 공급기 E36200 시리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높은 유효 전력·벤치 친화적 설계·작은 설치 공간·대형 디스플레이 제공

[데이터넷]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더 높은 유효 전력, 배경 노이즈가 적은 벤치 친화적 설계, 작은 설치 공간 및 대형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새로운 단일 및 이중 출력 전원 공급기 E362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엔지니어들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오토모티브 전자제품, 소비재, 의료기기, 전력 디바이스, 산업 애플리케이션 등 업계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설계를 테스트할 수 있다.

키사이트 전원 공급기는 엔지니어들이 자신의 설계를 입증하고 문제를 이해하며 제품 품질을 보장하는 방식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키사이트 E36200 시리즈는 키사이트 E36300 삼중 출력 전원 공급기 시리즈와 동일한 수준의 측정 및 고급 기능을 제공하지만 단일 또는 이중 출력 모델에서 더 높은 전류 및 전압을 제공한다. 자동 범위설정 및 내부 출력 결합 기능으로 더 많은 전압 설정에서 더 큰 전류 제공으로 더욱더 다양한 응용 분야를 지원할 수 있다.

고객들은 후면 출력 단말기, 최신 입출력 및 트리거 포트를 사용해 키사이트 E36200을 기존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또한 트리거 포트를 통해 다른 계측기를 동기화하고 비상 종료 컨트롤을 추가할 수 있다. E36200 시리즈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계측기를 위한 표준 명렁어(SCPI) 전원 공급기로, 내장형 USB와 근거리 통신망(LAN) 그리고 선택 사양인 범용 인터페이스 버스(GPIB)를 지원한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200W 및 400W E36200 시리즈 전원 공급기는 낮은 출력 노이즈와 정확한 프로그래밍을 제공하며, 디바이스에 과전압, 과전류, 과열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정확한 로컬 2-와이어 및 원격 4-와이어 측정으로 외부 멀티미터의 필요성을 제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