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해바라기 패턴 광학 기술 ‘필립스 LED 벌브’ 출시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해바라기 패턴 광학 기술 ‘필립스 LED 벌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시그니파이코리아(대표 강용남)는 해바라기 패턴 첨단 광학기술로 눈부심 최소화, 빛의 깜빡임, 균일한 빛 효과를 한꺼번에 잡은 ‘필립스 LED 벌브’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필립스 LED 벌브의 상단 유리 부분에 적용된 해바라기 패턴은 LED의 단점인 빛의 직진성을 개선한 필립스만의 기술이다. 해바라기 패턴 기술로 LED 벌브의 눈부심을 크게 낮추고 기존 램프 대비 40% 개선된 균일한 빛 효과를 낼 수 있어 눈이 편안한 조명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수평각 180도를 넘는 200도의 넓은 빔(beam) 각도까지 지원해 조명 효율성도 대폭 높였다.

해바라기 패턴 필립스 LED 벌브는 또한 광생물학적 국제안전규격 IEC62471의 최고등급(exempt) 인증을 받은 제품에만 적용되는 필립스 ‘아이컴포트(Eye Comfort)’ 마크 제품으로 소비자 신뢰도를 한 단계 높일 수 있게 됐다. IEC62471은 조명 제품에서 발생하는 자외선, 청색광, 적외선 등이 피부, 눈, 망막 등 인체에 미치는 유해성 여부를 판단하는 국제표준규격이다.

강용남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은 “빛에 항상 노출되는 눈은 감별하기 어려운 미세한 빛 떨림, 균일하지 않은 조도, 눈부심 등으로 좋지 않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며 “LED 제품을 선택할 때는 눈과 피부에 대한 유해성을 판단할 수 있는 광생물학적 국제 안전 규격 인증IEC62471 최고등급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필수 절차”라고 조언했다.

한편 시그니파이코리아는 해바라기 패턴 필립스 LED 벌브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7월 26일까지 11번가와 이베이, 이마트 등에서 ‘눈이 편안한 필립스 LED 아이컴포트 캠페인’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눈 건강 보호를 위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