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한 ‘리탭 경품 프로모션’…정답은?
상태바
엘솔컴퍼니,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한 ‘리탭 경품 프로모션’…정답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7.0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행경품으로 에어팟2 및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 증정

[데이터넷] 엘솔컴퍼니의 웰니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retteb)은 8일부터 15일까지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으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7월 8일부터 7월 15일까지 기간 내 신규로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경품으로 에어팟2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약 10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30일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한편, 리탭에서 진행하는 경품 경품 프로모션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8일 오후 토스 행운퀴즈에는 ‘리탭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 관련 문제가 출제됐으며, 네이버에 ‘리탭’을 검색 후 프로모션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라는 힌트도 주어졌다. 총 2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날 행운퀴즈는 총 5문제로 구성됐다.

첫 번째 문제는 “리탭에서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7월 8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5종 쿠폰팩의 할인율을 모두 더하면 총 OO퍼센트일까요”였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52’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