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읍 ‘벽산블루밍 오션힐스’ 아파트, 113세대 신규 분양
상태바
강릉 주문진읍 ‘벽산블루밍 오션힐스’ 아파트, 113세대 신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7.0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시 주문진읍에 지하 1층, 지상 15층, 3개동 113세대 ‘벽산블루밍 오션힐스’가 7월 신규 공급된다.

벽산엔터프라이즈가 시공하고, 무궁화신탁이 시행하는 ‘벽산 블루밍 오션힐스’는 특화단지배치설계로 단지내에서 동해바다 조망권을 갖출 예정이다.

‘벽산 블루밍 오션힐스’는 강릉시 일대의 수요 및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 평형대인 59㎡, 84㎡, 129㎡형을 채택했으며 각 평형대 별 A, B형 타입을 도입, 59㎡타입 4베이 및 남향배치, 84㎡타입 4베이 및 파노라마 오션뷰, 129㎡타입 전세대 복층형 팬트하우스가 설계가 적용돼 수요자는 선호유형 별로 선택할 수 있는 평형의 선택폭이 넓다.

또한 다양한 계절용품 및 레저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팬트리와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 발코니 무상확장으로 넓은 거실, 안방 드레스룸, 파우더룸이 갖춰져 있어 품격있고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연출한다.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주문진읍에서 교통여건이 가장 좋은 교항리 장성사거리 인근에 새롭게 조성되는 일반분양 아파트단지로 인근 실거주 수요자에게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강릉시 주문진읍은 양양LF몰 및 복합 레저타운 개발 등의 풍부한 개발호재 및 미세먼지가 없는 자연친화지역으로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교통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와 인접한 7번국도를 통해 속초와 양양, 고성이 위치한 북쪽지역, 강릉시와 동해시, 삼척시가 위치한 남쪽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생활권을 공유하며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수도권까지 2시간대 접근이 가능하다.

단지 반경 500M 내에 주문진 수산시장, 종합시장, 주문진 초등학교, 농협하나로마트, 원마트, 주문진 고속버스터미널 등 주문진 지역의 모든 인프라가 인접해 도보이용이 가능하며 1Km 내에 주문진 중학교, 고등학교 및 강원도립대학이 위치해 학군 또한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관광 선호도가 높은 유명 관광지인 주문진 항구가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으며 경포대, 안목해변, 속초시, 정동진, 오대산, 설악산 등 근교에 유명 관광 휴양지가 즐비해 바다 조망권을 선호하는 세컨드하우스 수요자, 법인 또는 기업체들 또한 관심을 갖을만 하다.

분양 관계자는 “주문진 아파트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단지내에서 동해바다 조망이 가능한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아파트 이상의 상품성이 있다”며 “특히 59㎡ 타입의 경우 전세대 남향배치 4-Bay 평면설계를 적용해 타 아파트 대비 경쟁력이 매우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문진 일반분양 아파트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7월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329-30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사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