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뤼너씨, 대만 왓슨스 250여 개 매장 입점…해외 유통 채널 확장
상태바
그뤼너씨, 대만 왓슨스 250여 개 매장 입점…해외 유통 채널 확장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7.0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초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그뤼너씨가 지난 6월 대만 국내 드럭스토어인 왓슨스(Watsons)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왓슨스(Watsons)는 대만 현지에서 최다 매장 수를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드럭스토어로, 대만에 약 5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뤼너씨는 250개 매장에 입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뤼너씨는 자연 성분을 원료로 활용한 피부 저자극 화장품만을 고집하는 브랜드로, 대만 왓슨스(Watsons) 입점 품목인 '제주용암해수 아쿠아 앰플 마스크팩'도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착한 성분이 특징이며, 제주용암해수를 함유해 풍부한 수분력은 물론이고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흘러내리지 않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제품이다.

그뤼너씨 관계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진 대만은 한국 화장품 시장 5위 수출국으로 떠오를 만큼 성장 잠재력을 가진 나라”라며 “화장품 구매 시 다른 유통 채널에 비해 드럭스토어 이용률이 많은 나라이기 때문에 떠오르는 시장에 진출하게 된 만큼 이번 대만 왓슨스(Watsons) 입점에 기대가 크고, 이번 입점을 발판 삼아 중국 등으로의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뤼너씨는 공식 온라인 몰 외에도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티웨이 기내 면세점, 온누리 스토어, 타오바오, 11번가, 옥션 등에서 판매에 성공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